2023년 10월에 서귀포에서 열리는 K-팝 콘서트 라인업
올 가을 제주도 서귀포에서 '2023 서귀포 글로컬페스타'라는 이름으로 K-팝 콘서트가 열린다. 기간은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이며 서귀포시에 위치한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볼 수 있는 아티스트로는 오마이걸, CIX, 비오, 인피니트, 하이키, 존박, 스텔라장의 출연이 결정되었다.
2023년 10월에 서귀포 글로컬(Glocal)페스타
- 일정 : 2023년 10월 26일~28일
- 장소 :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
- 출연진 : 오마이걸, CIX, 비오, 인피니트, 하이키, 존박, 스텔라장
행사 안내
10월 26일 (목요일)
- 제주월드컵 경기장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야호 페스티벌'
10월 27일 (금요일)
- 제주월드컵 경기장 특설무대에서 서귀포 무용협회와 서귀포시음악협회, 일본 기노카와 시 예술단체가 '시민화합과 지역문화예술 교류'를 주제로 전야제 행사
- 윤도현밴드와 미스터트롯 시즌 2 출신 가수 최수호의 축하무대
10월 28일 (토요일)
- 오마이걸, CIX, 비오, 인피니트, 하이키, 존박, 스텔라장의 K-팝 콘서트
K-pop 콘서트 출연진 소개
오마이걸
멤버 : 리드보컬 효정, 래퍼 미미, 보컬 유아, 리드보컬 승희, 보컬 유빈, 보컬 아린
2015년 4월에 데뷔했으며, '살짝 설렜어', 'DunDun Dance', '다섯 번째 계절', 'Bungee'등 다수의 히트곡을 가지고 대한민국의 대표 아이돌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CIX
멤버 : 현석, 승훈, BX, 배진영, 용희
2019년 7월에 데뷔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그룹명의 의미는 “Complete In X”의 약자로, 다섯 명의 멤버가 모여 비로소 미지수의 완성을 이루어낸다는 뜻이다. 대표곡으로는 'Movie Star', '순수의 시대', 정글(Jungle), 'Cinema' 등이 있다.
비오
본명 : 유찬욱
2000년 4월생으로 쇼미더머니 10에서 3위를 입상한 기록이 있다.
싱잉 랩과 타이트한 랩, 퓨어 보컬까지 가능한 미성의 다재다능한 래퍼로, 주로 2~3 음절 라임들로 구성된 가사를 사용하며, 이 라임들이 비오의 가벼운 톤과 시너지를 발휘한다.
인피니트
멤버 :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2010년 6월에 데뷔한 수많은 해외팬들을 거느린 대한민국 장수 아이돌 그룹 중에 하나이며, 대표곡으로는 '내꺼하자', '추격자', 'She's Back', 'Nothing's Over', 'Man in Love'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서 각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인피니트(INFINITE)라는 그룹명은 본래의 뜻 그대로 '무한한, 한계가 없는'이다.
하이키
멤버 : 서이, 리이나, 휘서, 옐
2022년 1월에 데뷔한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댄스, 힙합, 틴 팝, 팝 락 등의 장르를 어우르는 실력파 그룹이다. 그룹명 H1-KEY는 영어 'high-key'에서 착안하였으며,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매우(very), 정말(really), 분명히(clearly), 공개적으로(out in the open), 강렬한(intense), 멋진(Lit)과 같은 긍정적인 뜻을 담고 있다고 하니 이번 콘서트에서 그녀들이 보여줄 공연이 몹시 기대된다.
존박
본명 : 존 앤드류 박
한국명 : 박성규
1988년 9월 생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9에서 Top 20에 들기도 했던,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존박은 슈퍼스타 K2에서 허각을 이어 준우승으로 그 실력을 확고히 하며 한국에서 화려하게 데뷔했다. 현재 여러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스텔라장
본명 : 장성은
1991년 11월 생으로 2014년 9월 '어제 차이고'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로, 어릴 적 프랑스로 유학을 가서 음악의 스펙트럼이 넓어 데뷔곡부터 지금까지 음악을 타임라인으로 정리할 경우 랩, 힙합부터 발라드, 재즈, 포크, 루프스테이션 등의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고 있다. 근래에는 여러 음악 방송에서 샹송을 아름답게 소개하고 있다.
지난 돌문화공원 행사에서 윤도현 밴드를 만나본 이후로 원래도 좋아하던 윤도현 밴드에 완전히 반해서 개인적으로 27일의 윤도현 밴드 공연은 완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