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재욱, 카리나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

by 교양중년 개복치씨 2024. 4. 3.
반응형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이 후끈 달아오르는가 싶더니 사과문, 고소 등등 더 달아오르는 듯하더니 결별 소식을 알렸다. 이재욱, 카리나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 소식을 알리기까지의 과정과 카리나에 대해서 알아보자. 

열애 과정

  • 두 사람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행사에서 만나 연인이 됐다.
  • 카리나의 소속사 SM 역시 열애를 인정하며, 이재욱 소속사도 두 사람의 관계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달라고 부탁했다.

부정적인 반응

  • 일부 팬들은 카리나의 열애를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며, 트럭 시위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카리나는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통해 미안함을 표현하고 속상한 마음을 공유했다.

결별 공지

  • 배우 이재욱(26)과 에스파의 카리나(24)가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했다.
  •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결별을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하고자 한다며 이를 밝혔다.
  •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카리나와 이재욱

카리나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aespa(에스파)는 K팝 씬에서 주목받는 신예 그룹으로, 그 중에서도 멤버 카리나는 특히 인기가 많은 멤버다. 카리나는 그룹의 리더로서 그룹의 활동을 이끄는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카리나 프로필

  • 이름: 카리나 (Karina)
  • 본명: 유지민
  • 출생일: 2000년 4월 11일
  • 출생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 신체 사항: 키 - 168cm

카리나 경력

  •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 카리나는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고등학생때 스카우트되어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장을 취득했다. 그녀는 뛰어난 춤 실력과 카리스마로 주목을 받았으며, aespa의 리더로 데뷔했다.
  • aespa 데뷔: 2020년 11월, aespa의 멤버로 '블랙맘바'로 데뷔하여 그룹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의 독특한 매력과 뛰어난 무대 재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리나의 특징

  • 뛰어난 춤 실력: 고등학교때부터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할 정도로 댄스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카리나는 탄탄한 춤 실력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그녀의 안무는 많은 팬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 카리스마: 그녀는 무대 위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리나의 카리스마는 그룹의 리더로서의 자질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 다재다능한 매력: 카리나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과 콘셉트를 소화해 낸다. 그녀의 변화무쌍한 매력은 팬들을 매료시킨다.

 

반응형